티스토리 뷰
원피스 25주년 팝업전시가 용산역에서 진행중입니다. 간단한 전시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전시장소 : 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
전시기간 : 2024.06.29 ~ 2024.11.03
관람날짜 : 월요일 ~ 일요일 (연중무휴)
관람시간 : 오전 10 : 30 ~ 오후 20 : 00
전시기간이 7월부터 였어서 더운 여름에 가기 싫어 여름을 피해 미루고 미루다가 날씨가 조금 선선해져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입장마감은 19 : 00 분이기 때문에 오후 7시까지는 들어가야 관람할 수 있어요.
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으로 올라가서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느낌이 딱 오는 공간이 나타납니다. 피규어와 장난감 판매하는 가게들이 몇개 보이기 시작하는데 가다보면 원피스 캐릭터들이 보입니다. 이 계단을 따라서 안으로 쭉 들어오면 입구가 나와요.
입장권 가격은 2만원인데 저는 전시 오픈전 미리 예매해둬서 티켓 + 굿즈할인 패키지로 17500원에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이런 전시들은 미리 예매해두면 싼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가보고 싶은 전시가 있으면 미리 예매해 두는 것이 좋아요. 미리 예매를 못했더라도 현장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미리 예매를 해두었기 때문에 예매번호를 보여 드렸고 생년월일을 답하고 예매특전과 랜덤티켓을 뽑고 안으로 들어 갔습니다. 예매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는 관람시간은 60분이던데 얼마나 많은 것들을 준비해두었을지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들어갔어요. 그중 몇가지만 올려보겠습니다.
눈물나는 임펠다운에 묶여 있는 에이스.. 왜 여기 묶여 있니 ;ㅁ;
그리고 에이스와 흰수염 무덤이 있더라구요.
커텐으로 들어와서 쇠창살을 보다가 위를 봤는데 커다란 도플라밍고가 메달려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도플라밍고의 실실열매 능력을 저런식으로 표현해 놓았더라구요.
와노쿠니 로우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했던 전시품이었는데 360도로 볼 수있게 되어 있고 여러캐릭터들의 전투를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캐릭터들의 찾아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나가는 길에 마지막으로 볼 수 있었던 조이보이. 벌써 끝이라니.. 나가는게 정말 아쉬웠어요.
분명 전시 정보에 관람시간이 60분 이라고 써있었는데 저는 사진찍히는걸 안좋아해서 포토존을 지나쳤더니 15분만에 통과했어요ㅋㅋㅋㅋ 퇴장하면 재입장이 불가능 하니 잘 생각해보고 나가시길 바랍니다. 저는 토요일 6시쯤 갔는데 전시기간이 길어서 그런지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포토존도 한사람 정도 기다리면 바로바로 찍을 정도 였어요.
한때 최애 만화였던 원피스라 25주년 팝업전시가 너무 반가워서 방문해보았는데 재미있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포토존도 군데군데 있어서 사진찍히는걸 좋아한다면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 찍는 것도 가능해요.
이건 입장전 받았던 랜덤티켓과 예매특전 아크릴 키링 입니다. 아크릴 키링은 종류가 하나 뿐이더라구요. 예매할 때도 조이보이로 되어 있긴 했는데 혹시나 다른 종류도 있진 않을까 기대 했는데 종류는 하나 뿐이었습니다. 하지만 랜덤티켓이 있으니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열어 보았는데 결과는!??!
우솝..!
많은 애들중 우솝이 나왔습니다! 왜 하필 우솝? 우솝? 우우우우솝? 뽑을 때 좀더 손을 깁숙하게 넣었어야 했는데 그냥 위에 있는걸 집는게 아니었는데.... 근데 뭐 뭐가 나오든 상관없었을 것 같기도 하고 그냥 체념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른 전시 갔을 때는 한 종류 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랜덤으로 주니까 훨씬 더 좋아요!